현직 도의원-공무원 술자리서 모 의원 민간업자와 실랑이..술심부름들(?)했나
상태바
현직 도의원-공무원 술자리서 모 의원 민간업자와 실랑이..술심부름들(?)했나
  • 김태홍
  • 승인 2023.11.01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 술자리 관련 공무원에 경위서 제출 요구

현직 제주도의원들과 공무원, 민간사업자가 한 노래주점에서 술자리를 갖던 중 실랑이가 있었던 것으로 확인됐다

지난 31일 오후 11시쯤 제주시 연동의 한 노래주점 앞 거리에서 D도의원과 민간업자 모 대표가 언쟁으로 경찰까지 출동한 것으로 알려졌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지난 31일자로 회기가 끝나자 A의원, B의원, C의원 3명이 저녁 식사 후 C의원은 귀가했다.

ㄱ제주도 과장 등은 직원들과 다른 장소에서 저녁을 하고 있었다.

이어 A의원과 ㄱ 과장은 사이가 좋은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바 이날 A의원이 ㄱ 과장에 안부전화 했다가 인근에 있는 사실을 알고 합류했다.

장소는 제주시 연동 노래주점이다.

이어 또 다른 D 의원과 A 의원이 전화해 합류했다.

이어 나중에 합류한 D 의원, B 의원, ㄱ 과장 등 술 마시다 민간업자가 합류하면서 명함을 받은 D 의원이  "업자하고 같이 술을 마시는것은 적절치 않은 것 같다. 나가달라"는 과정에서 민간업자와 D의원 간 감정이 격해지자 주변에서는 민간업자를 밖으로 내보냈다는 것.

이어 민간업자가 밖으로 나온 후에도 D의원도 밖으로 나오면서 서로 간 몸싸움이 일자 주민들의 신고로 경찰이 출동 후에야 서로 화해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제주도는 해당 술자리에 있던 공무원들을 대상으로 사실관계 확인에 나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