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담2동 연합청년회, 2017년 회장단 및 감사 이·취임식
상태바
용담2동 연합청년회, 2017년 회장단 및 감사 이·취임식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7.01.16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 용담2동연합청년회(신임회장 신철화)는 지난 15일에 용담2동 게이트볼 실내경기장에서 양창용 용담2동장, 김황국 도의원, 김광수 교육의원, 지역자생단체장, 역대회장단 및 가족 등 15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 용담2동연합청년회 회장단 및 감사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용담2동연합청년회 제14대 진석배 회장이 이임하고 제15대 신철화 회장이 취임했다.

이날 이임하는 진석배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올 한해 다사다난 했던 용담2동연합청년회 행사들을 회고하며 행사에 도움 준 마을어르신들을 일일이 호명하면서 감사의 인사와 함께 새롭게 취임하는 신철화 회장을 축하했다.

또한 진석배 회장은 이임식에 앞서 연청활동을 하면서 모아둔 수익금 일부를 사랑의 모금회에 전달하는 행사를 갖기도 했다.

신철화 신임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나보다 우리, 생각보다 행동, 실천하는 청년회’를 슬로건으로 연합청년회의 운영원칙으로 ‘투명성, 포용성, 일관된 기준’을 제시하면서 ‘용담2동연청회장으로서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고, 8개 자생마을의 화합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용담2동연합청년회는 관내 8개 자생마을 청년회로 구성되어, 자율방범활동과 지역방역활동 및 클린하우스 주변정비, 관내 하천 및 바다 수질정화활동 등 지역민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올해 용담2동연합청년회 회장단 및 감사, 사무국장은 △ 회장 신철화, 수석부회장 고창남, 내무부회장 고봉수, 외무부회장 김태열 △ 감사 윤용언, 김기환 △ 사무국장 임기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